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4-22 17:25

  • 뉴스 > 정치/선거

김보라 안성시장 당선자 소감 “안성 변화, 혁신 향한 시민의 승리”

기사입력 2020-04-16 01:1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보라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안성시장 당선이 확정됐다.

막판까지 경합을 벌리던 이영찬 미래통합당 후보에 앞서 안성시장 재선거에 당선된 것이다.

김보라(더불어민주당) 안성시장 재선거 당선자는 당선이 확정된 직후 보도자료를 통해 안성의 변화와 혁신을 향한 위대한 안성시민의 승리다.”면서 안성시민에게 공을 돌렸다.

김보라 안성시장 당선자는 예비후보 등록 이후 지난 5개월간의 대장정은 안성시민과 함께 새로운 미래를 열어 낸 감동적인 시간이었다.” 면서 이번 선거는 안성이 침체된 과거에 주저 앉을 것인가, 새로운 미래로 달려갈 것인가가 결정나는 중요한 선거였다. 위대한 안성시민은 새로운 미래를 선택했다. 이제 안성은 아무도 보지 못한 눈부시게 밝은 미래로 달려갈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김보라 당선자는 시민들은 당을 떠나, 이념을 떠나, 안성발전을 위해 변화와 혁신을 선택했다.” 면서 더불어민주당 소속 시장에 머물지 않고 다른 후보를 지지한 시민까지 포함해 19만 안성시민 모두의 시장이 되어 새로운 안성시대를 열어가겠다.”고 시민통합 의지를 피력했다.

마지막으로 김 당선자는 재선거 특성상 바로 업무를 개시해야 한다. 가장 우선적인 일은 코로나 19로 위태로운 지역경제를 붙잡고, 시민의 삶이 무너지지 않도록 지키는 것이다. 최대한 빠른 시일안에 추경안이 시행할 수 있도록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자치안성신문 ()

댓글2

스팸방지코드
0/500
  • 더민주
    2020- 04- 16 삭제

    당선 축하드립니다. 전국적인 바람이 그러하듯 우리 안성도 드디어 시장과 국회의원이 모두 더불어민주당이 당선 되었네요. 특히 김보라 후보는 충성도가 높거나 지지층이 두텁지도 않았음에도 미통당에게 "어부지리?"를 선물하지 않았으니 더더욱 다행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어렵게 오랜 시간을 공들여 쟁취한 고귀한 두자리입니다. 긴시간 뚝심있게 그 자리에 있어온 이규민 당선인은 그다지 걱정되지 않습니다. 허나 김보라 당선인은 지역출신도 아니고 신뢰할 만한 과거가 있었던 것도 아닌것 같아 실로 걱정입니다. 저를 포함하여 안성을 생각하는 이들의 공통점은 김보라 당선인 주변에 "인물"이 없다는 것입니다. 어떠한 인연이었는지는 모르나 민주당 수준을 현저히 떨어뜨린 장본인 "임*빈" 님과 같은 분들로 주변을 채운다면, 남은 2년과 그 후를 보장할 수 없습니다. 소신을 가지고 탈당하여 무소속으로 출마하신 "이**" 후보가 탈당하지 않았다면 오늘의 더불어민주당이 있었을까요? 한번 깊이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부디 하늘이 주신 값진 기회를 소중히 채워주시기를 바랍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두분의 당선을 측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안성발전.
    2020- 04- 16 삭제

    당선 축하드립니다. 이제 진정한 안성의 도약과 발전을 기대합니다. 그동안 솔직히 안성에 산다는게 창피 했었는데..서운면 중소기업단지의 조속한 착공과 미양 SK폴리스단지 조성 속히 해 주셔서 전국 최고의 스마트 산단으로 안성 발전의 초석이 돼어 안성에 사는 자부심을 갖게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용인 SK.하이닉스 배후산단도 안성 유치 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