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3-09 13:18

  • 뉴스 > 자치(행정,의회,참여)

김보라 시장, 고충민원 주민 대표 면담

축산복합식품산업단지·원곡면 송전선로 등

기사입력 2021-02-19 23:2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보라 시장은 125일부터 23일까지 고충민원 해결을 위해 관련 주민 대표자들과의 면담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김보라 시장을 비롯해 해당 고충 민원 관련 부서장과 주민 대표자 3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해당 부서장의 진행 상황에 대한 설명과 함께 주민 대표의 애로사항 및 요구 사항에 대한 의견이 이어졌다.

이번 면담은 사업자와 주민들이 많은 갈등을 겪고 있는 양성면 축산복합식품산업단지 사업 대덕면 지정폐기물(폐황산)처리시설 사업 대덕면 대농리 태양광 설치사업 원곡면 동물화장장 사업 원곡면 송전설로 지중화사업 등 총 5개 고충민원 사업에 대해 진행됐다.

김보라 시장은 배석한 담당공무원들에게 민원갈등 해결과 관련하여 실무 단계에서부터 실수가 있거나 행정절차가 미흡해선 안 된다. 역할분담을 통한 민원 관계자들과의 긴밀한 면담을 진행해 줄 것을 주문한 후, 주민 대표자들에게는 앞으로 제기되는 고충민원이 관련법상으로는 해결하는데 어려움이 있다하더라도, 시민들과 소통의 자리를 통해 다양한 방법을 강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형규 기자 mirhwang71@naver.com

 

 

자치안성신문 (news660@naver.com)

댓글2

스팸방지코드
0/500
  • 축사철거
    2021- 02- 20 삭제

    시장님 경부고속도로 옆 성환입장사람들이 우리 안성마을 코앞에 똥통 마구 설치 하네요 이것 좀 해결 해주시요 아침저녁으로 이놈에 똥냄새 지겨워유 우리는 약자 안성시민 입니다

  • 보라돌아이
    2021- 02- 20 삭제

    보라! 보라! 보라! 진짜 안성시를 보라!!! 안성시의 미래와 발전을위해 시민들의 의견을 보라!!! 안성시는 이제부터라도 기본 30만평이상의 대단위로 공단조성 및 국가공단 유치하고 아파트나 주택들도 아양택지지구처럼 큰 규모로 개발해서 난개발을 못하게하고 장기적인 플랜으로 공도+안성시내+보개/삼죽면까지 대도시화 택지개발을 진행하길바란다. 그리고 안성에서 동탄, 수원, 서울까지 한번에 갈 수 있는 철도/전철.GTX라도 꼭 최우선으로 유치하길 바란다. 그리고 제발 일좀 열심히하고 생각좀 해라.. 수도권 내륙선은 동탄- 안성시내-진천읍내-청주공항-청주시내-신탄진/(또는세종시)-대전시 노선을 유치해라!!!!!! 그래야 B/C값이 올라가고 청주시(충청북도)의 적극적인 지원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