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4-22 17:25

  • 뉴스 > 읍면동/행사

김보라 시장 ‘필수노동자’ 감사.응원 캠페인 동참

기사입력 2021-03-31 22:1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보라 시장은 지난 24일 코로나19 상황에서 우리의 일상을 지켜주고 있는 필수노동자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캠페인에 동참했다.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캠페인은 코로나19 재난상황에서도 각종 위험을 무릎 쓰고 국민의 안전 확보와 기본생활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보건·의료·돌봄 종사자, 배달업 종사자, 환경미화원, 운송 등 대면 노동자들께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시작됐다.

이번 캠페인은 필수 노동자들의 이미지가 인쇄된 팻말에 감사 메시지를 직접 적고,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린 후 다음 참여자 3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날 박근철 경기도의원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김보라 시장은 팻말에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여러분이라고 직접 적으며, 필수노동자들에 대한 존경과 고마움을 표했다.

김보라 시장은 최근 코로나19 감염의 위험에도 우리가 건강한 일상생활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은 필수노동자 여러분들 덕분이라며 시민의 안전과 공동체를 돌보고 있는 모든 분들의 노고와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보라 시장은 다음 캠페인 주자로 한영세 안성상공회의소 회장, 김문식 공공스포츠클럽 수석부회장, 반인숙 안성시의원을 지목했다.

황형규 기자 mirhwang71@naver.com

 

 

자치안성신문 (news660@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