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4-22 17:25

  • 뉴스 > 자치(행정,의회,참여)

김보라 시장, 여름철 재해 안전 점검

기사입력 2021-04-02 04:3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보라 시장이 대형공사장과 수해복구 현장의 안전관리실태를 직접 챙기기 위해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사업 현장점검에 나섰다. 김보라 시장은 지난 24일 죽산면 죽산천 개선복구현장과 매산리 산사태 우려지역, 일죽면 금산리 산사태 재해복구 현장을 방문해 공사 추진사항을 챙겼다.

김보라 시장은 재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재해대처 계획을 잘 수립하고, 빠른 시일 내에 복구사업을 완료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면서 죽산지구 수해복구의 경우 죽산천의 역류와 내수 침수가 복합적으로 발생하였던바 이를 예방하기 위한 재난대비계획을 조속히 수립하여 호우 시 시민들이 불안해하는 일이 없도록 재난 대비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날 마지막으로 방문한 공도-미양간 2차로 개설공사현장에서는 긴급 재난 상황 발생 시 재난대처 계획을 잘 이행해 단 한 건의 경미한 사건 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하라고 당부했다.

김보라 시장은 25일에도 공도 만정리의 아파트 공사 현장인 안성e 트리니티 공도센트럴파크 공사 현장과 원곡 동문 일반산업단지 조성 현장을 방문해 공사 공정을 살폈다. 김보라 시장은 건설근로자의 노고를 치하하고 안전에 유의하며 작업에 임해 달라면서 여름철을 대비해 공사 중인 대형 사업장의 관리 실태와 현장점검으로 취약요인을 미리 확인하고 우기 전에 우선적으로 조치하겠다고 말했다.

황형규 기자 mirhwang71@naver.com

 

자치안성신문 (news660@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