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4-22 17:25

  • 뉴스 > 자치(행정,의회,참여)

김보라 시장, 안성맞춤시장 혁신시장 선정 격려 방문

기사입력 2021-04-03 23:1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보라 시장이 안성맞춤시장의 경기도형 혁신시장 선정을 축하하고 상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지난달 324일 안성맞춤시장을 방문했다.

경기도형 혁신시장은 경기도와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에서 지원하는 사업으로, 특화요소를 발굴·개발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고 서비스의 혁신적 개선 등을 통해 전통시장 활성화를 목적으로 한다.

안성맞춤시장은 지난 3일 경기도형 혁신시장으로 선정됨에 따라 앞으로 안성맞춤시장은 사업비 5억 원을 투자해 상인맞춤’, ‘고객맞춤’, ‘지역맞춤3색맞춤으로 고객들에게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이날 안성맞춤시장 상인회는 코로나19 확산세를 꺾고 지역의 감염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해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 홍보 캠페인을 펼쳤으며, 김보라 시장도 캠페인에 동참했다. 김보라 시장은 안성맞춤시장 곳곳을 돌며 방역수칙 준수와 5인 이상 사적모임 금지, 마스크 착용 의무화를 홍보하였고, 상인회 회원들은 마스크와 소독제를 배부하며 캠페인을 펼쳤다.

김보라 시장은 코로나19로 전통시장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조속히 일상으로 복귀하기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 준수에 전 시민의 적극적인 동참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황형규 기자 mirhwang71@naver.com

 

자치안성신문 (news660@naver.com)

댓글1

스팸방지코드
0/500
  • 시장님
    2021- 04- 04 삭제

    할일 없으면 고삼저수지 오폐수 방류시 향후계획이나 철저히 짜셔요 이천하이닉스가 좋은 예시가 되어주자나요 이천은 농가에서 민원받으면 지하수관정 파준다던데 안성도 지하수 파주는거죠?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