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4-22 17:25

  • 뉴스 > 자치(행정,의회,참여)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 공공기관 유치 챌린지

기사입력 2021-04-06 04:2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이 지난 달 30일 경기도 공공기관 안성시 유치의 염원을 담아 공공기관 유치를 위한 시민참여 챌린지에 참여했다.

공공기관 유치를 위한 시민참여 챌린지는 지난 217일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경기도 공공기관 3차 이전계획이 발표됨에 따라, 공공기관 유치를 희망하는 안성시민의 의지를 적극 표명하고자 안성시에서 시작된 챌린지이다.

김보라 시장의 지명을 받은, 신원주 의장은 공공기관(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 경기복지재단) 이전, 반드시 안성이어야 합니다라는 메시지가 담긴 사진을 촬영하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올리는 방식으로 챌린지에 참여했다.

신원주 의장은경기도 공공기관 분산 배치 계획을 적극 환영하며, 안성시는 중첩 규제로 인해 오랫동안 정체된 도시발전이 정체되어 공공행정 인프라가 절실하다면서 안성시의회는 경기도 공공기관 이전, 안성유치를 위해 안성시와 함께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안성시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공공기관 유치에 적극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신원주 의장은 다음 주자로 안정열 안성시의원과 한병용 안성시 사회복지협의회장을 지목했다.

황형규 기자 mirhwang71@naver.com

 

자치안성신문 (news660@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