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24 18:52

  • 뉴스 > 교육

안성교육지원청, 김진만 교육장 취임

안성의 ‘미래 혁신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기사입력 2021-09-05 22:5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안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진만)은 제29대 김진만 교육장이 91일부로 취임했다고 밝혔다. 신임 김진만 교육장은 백성초 학생들의 등교 맞이로 첫 일정을 시작했으며, 교육장 취임식은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김진만 교육장은 광주교육대학교 및 경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을 졸업하고 1988년 교직에 입문했으며, 남양초를 시작으로 수원 중촌초 교감, 경기도교육청 장학사 및 장학관, 숙지초 교장, 경기도교육청 학교정책과장 등을 역임했다.

김진만 교육장은 상호 존중하는 수평적 문화, 창의적 역량 신장, 친절하고 청렴한 안성교육을 다짐했다. 특히 학생들이 상상하고 도전하여 미래로 나갈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협력해혁신 미래교육도시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지역 교육자치를 위해 민주주의 문화가 우선 되도록 한 사람 한 사람이 소중한 분이기에 상호 존중하는 수평적 관계에서 소통 역량을 키우는 교육을 위해 함께 토론하고 공동 연구하고 실행 교육의 출발점인 사랑교육을 실천하기 위해 직원들에게 친절, 학생들에게 친절, 학부모님들에게 친절, 교원들에게 친절, 교직원들에게 친절 민원인들에게 친절한 교육행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황형규 기자 mirhwang71@naver.com

 

 

 

자치안성신문 (news660@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