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2-01 20:26

  • 뉴스 > 사회

알로하아이디어스·스타필드, 건강가정·다문화센터에 도서 후원

기사입력 2021-10-22 19:0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안성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지난 14()알로하아이디어·()신세계프라퍼티(스타필드)목소리가 담긴 담뿍과 도서 후원물품 전달식을 안성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교육장에서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알로하아이디어스 소속 김선아, 신세계프라퍼티(스타필드) 사회공헌팀 부장 최지현, 안성시건강가정ㆍ다문화가족지원센터 김영애 팀장 언어발달지도사 노진희 등이 참석했다.

()알로하아이디어스는 기업가 육성 사업을 통해 만들어진 사회적벤처(Social Venture)로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관심을 가지는 기업으로 사운드북 담뿍이는 음성을 녹음하여 아이들에게 읽어주는 학습기기로 아이들의 화용, 구문, 의미 등 다양한 부분의 언어발달을 촉진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담뿍이에는 쇼핑, 엔터테이먼트, 문화 플랫폼 결합을 통해 고객의 공간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인 ()신세계프라퍼티(스타필드)의 임직원과 가족분들이 기부한 목소리가 다양하게 녹음 되어 있어 언어적 환경으로 언어 정체성에 혼란을 느끼는 다문화가정의 아동에게 아주 유익하고 실용성 있는 학습기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안성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관계자는 다문화가정들을 위해 후원물품을 전달해주신 ()알로하아이디어스와 ()신세계프라퍼티(스타필드)의 관계자와 종사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다문화가정들을 위해 앞으로도 더 많은 일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알로하아이디어스와 ()신세계프라퍼티(스타필드) 관계자는 다문화가정 아동의 언어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다문화가정의 언어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새로운 인연을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협력과 연계를 도모하고 싶다고 말했다.

황형규 기자 mirhwang71@naver.com

 

 

자치안성신문 (news660@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