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6-29 20:57

  • 뉴스 > 정치/선거

이중섭 국민의힘 안성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안성이 10년을 후퇴하느냐? 앞으로 달려가느냐? 결정하는 선거”

기사입력 2022-05-15 22:0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이중섭 국민의힘 안성시의원 선거구(일죽면, 죽산면, 삼죽면, 보개면, 금광면, 서운면, 안성1, 안성2) 기호 ‘2-번 후보가 지난 14일 아양동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서 이중섭 후보는 믿음직한 후보, 새로운 시대, 새로운 일꾼이란 슬로건으로 반드시 선거에 승리해 안성시민의 믿음에 보답하겠다며 필승을 결의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민의힘 김학용 국회의원과 안성농협 오영식 조합장, ) 안성시 사회복사협회 박석규 회장, 안성 신협 김환기 이사장, 안성고등학교 총동문회 이석희 회장 등 각계 각층에서 온 지지자들이 선거사무소를 가득 메운 가운데 진행됐다.

이중섭 예비후보는 안성시의원에 반드시 당선이 되어서 가치 있는 임기를 보람 있는 임기로 만들겠다. 이번 선거는 안성이 10년을 후퇴하느냐? 앞으로 달려가느냐? 결정하는 선거라 생각한다. 의리 있고, 오직 한길만을 걸어 온 저 이중섭에게 많은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중섭 후보는 석정동 출생(1967년생)으로 백성초, 안성중, 안성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한경대학교 국제개발협력대학원 국제경영학과 경영학 석사를 수료했다.

또 주요 경력으로는 안성농협 이사, 안성2동 바르게살기 위원장, 안성시 축구협회·연합회 이사, 새누리당 안성1동 협의회장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안성고등학교 총동문회 사무총장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황형규 기자 mirhwang71@naver.com

 

 

자치안성신문 (news660@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