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6-29 20:57

  • 뉴스 > 정치/선거

유원형 국민의힘 안성시의원 후보 출정식

“검증된 현직 시의원 힘! 제대로 보여주겠다”

기사입력 2022-05-15 22:0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유원형 국민의힘 안성시의원 선거구(고삼면, 미양면, 대덕면, 안성3) 후보가 공식 후보등록을 마친 후 기호 ‘2-번을 달고 지난 13일 출정식을 가졌다.

유원형 후보는 캠프 슬로건으로 시민과 함께 개혁의 돌풍을, 신의를 지키는 2-나 유원형으로 정했고, 캠프명은 시민약속캠프로 확정했다.

유원형 후보는 정책수립과 집행에 있어 안성시민을 앞에 두고 신의를 지키겠다면서 공정과 정의로 무장한 신념을 바탕으로 안성시의 변화와 개혁을 통해 시민의 소망을 이뤄드릴 수 있도록 유원형이 앞장서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유원형 후보는 핵심공약으로는 전문가 등과 함께하는 시민정책 자문단을 구성하여 시민과 함께하는 의정활동 전개 교육청과 연계한 안성교육향상 시민특별위원회우리동네 살리기 시민특별위원회를 제안 발의하여 교육 문제와 원도심 문제의 해법 모색 지역마다 공동체지원센터 설립 문화예술 전문가들과 함께 안성맞춤문화도시 안성 만들기 의회에 원도심 살리기 특별조례를 발의하여안성시 마을 공동체 만들기 지원안성시 공동주택지원을 중심으로 마을만들기 사업과 저층주거단지 개선 사업이 충실히 진행될 수 있도록 예산과 조직 확보 등을 내세우고 있다.

황형규 기자 mirhwang71@naver.com

 

자치안성신문 (news660@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