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6-29 20:57

  • 뉴스 > 정치/선거

김지은 진보당 안성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거대양당 공천만 받으면 당선되는 구태가 일 안 하는 시의원 만든다”

기사입력 2022-05-16 06:5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속보] 김지은 진보당 안성시의원 선거구 (안성 1,2동 보개면 금광면 서운면 일죽면 죽산면 삼죽면) 예비후보가 15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3등까지 당선되는 우리 동네 실력 있는 시의원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날 행사는 100여 명의 참석해 열기를 모으며 필승을 다짐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 민완종 회장, 새마을문고 안성시지부 조문기 회장, 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회 오민석 회장, 민주당 허구욱 전 위원장, 개나리로터리 허동만 전 회장, 안성진보연대 공봉국 상임대표, 가톨릭농민회 안성시협의회 최기찬 회장, 안성농민회 이관호 사무국장, 학교비정규직노조 허제욱 지회장, 택배노조 안성지회 권순모 지회장, 건설노조 안성지대 정용길 지대장, 민주노총 평택안성지부 박정호 의장 등 진보와 보수를 망라한 인사들이 참여하여 성황을 이뤘다고 한다.

또한 김지은 후보와 인연이 있는 신바람 고고 장구회원들과, 청년들의 다채로운 축하공연으로 열기를 높였다.

축사에 나선 새마을문고 안성지부 조문기 회장은 김지은 후보는 새마을문고 회원으로 언제나 웃음 지으며 봉사해 온 참일꾼이라며 “3등까지 당선되는 다선거구에서 1등으로 일할 것이라고 승리를 기원했다.

이어 축사에 나선 개나리로터리클럽 허동만 전회장은 개소식 자리에 난생처음 참여했다여성단체 협의회에서 함께 봉사할 때 끝까지 회원들을 챙기는 모습에 반했다. 이런 사람이 시의원이 되면 더 큰 봉사를 할 것이라 격려했다.

마지막으로 축사를 한 학교비정규직 노동조합 안성지회 허제욱 지회장은 노동조합을 처음 만들 때 함께 한 김지은 후보의 도움을 기억한다어렵고 힘든 사람들의 든든한 벗이 될 것이라며 김지은 후보의 승리를 기원했다.

개소식 주인공인 후보자 김지은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안성 최초 중학생 무상교복을 실현하고 코로나 상황에 맞는 고 1학년 수업료 면제로 무상교육 조기 실시를 만들어냈으며, 농민기본소득의 첫발을 내딛는데 함께 했다며 주민들과 함께 생활 정치를 실현하고 있는 후보임을 강조했다.

또한 거대양당의 공천만 받으면 당선되는 구태는 주민 무시, 일 안 하는 시의원을 만든다주민들과 호흡하며 좋은 정책을 선도하고 강한 추진력으로 반드시 해내는 실력 있는 1등 시의원이 되겠다며 기염을 토했다.

이날 개소식은 프리젠테이션을 통한 다섯 가지 공약 발표와 당선 케잌 커팅식 그리고 참여자 기념사진을 끝으로 성황리 마쳤다고 한다.

김지은 후보가 이날 발표한 다섯 가지 공약은 생활이 편한 우리 마을을 만들기 위해 아파트 장기수선 충당금 감독 조례제정, 단독 다세대 주택 관리사무소 설치 운영, 등산로·둘레길 정비, 안성시 보도의 설치 및 관리에 관한 조례 개정, 안성 1·2동 공영주차장 신설 아이 키우기 좋은 우리 마을을 만들기 위해 아양지구 중·고교문제 해결-‘·고등학교 이전 또는 통합학교 신설’,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국공립어린이집 확대, ·면별 다함께돌봄센터 설치 농민이 웃는 우리 마을을 만들기 위해 안성농촌인력통합관리센터운영 - ‘농촌인력지원조례 제정’, 농민기본소득 2배 인상, 농업재해대책 현실화 여성이 행복한 우리 마을을 만들기 위해 보건소 마다 여성건강 생활지원센터 설립, 학교 관공서부터 친환경 생리대 비치 청년의 미래를 여는 우리 마을을 만들기 위해 청소년 100원 버스 도입, 청년 월세 10만 원 실시 등이다.

최용진 기자 news660@naver.com

 

자치안성신문 (news660@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2

스팸방지코드
0/500
  • 안성시민
    2022- 05- 16 삭제

    못가서아쉽네유........화이팅하세유...........

  • 진짜시의원
    2022- 05- 16 삭제

    이양반 내가 좀 아는데 진짜 열심히하는 사람임. 찐의원 될사람.